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몬스타엑스, 유쾌한 예능감 폭발…디시트렌드서 컴백 응원 열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유튜브 ‘MONSTA X’ 채널

출처=유튜브 ‘MONSTA X’ 채널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콩트 천재' 몬스타엑스(MONSTA X)가 특유의 재치로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몬 먹어도 고 EP.55 MX 건강연구소 part.4'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에서 멤버들은 'MX 건강연구소' 콘셉트의 네 번째 콩트를 선보였다. 손현우 과장, 이민혁 대리, 유기현 대리, 이주헌 사원으로 분한 멤버들은 해외 파견 중인 아이엠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신입사원 면접을 진행했다. 전역 후 돌아온 형원이 인턴 지원자로 등장해 면접관들과 티키타카를 이어가며 폭소를 유발했다.

형원은 케이팝 댄스 검증에서 제니의 'like JENNIE' 챌린지를 완벽히 소화했고, 셔누까지 기습적으로 챌린지에 참여하며 웃음을 더했다. 이어 요리 실력 검증, 뻔뻔한 지원자 콘셉트, 대기업 회장 아들 설정까지 더해지며 유쾌한 전개가 이어졌다.

첫 회식 장면에서도 형원은 "회식 끝나고 각자 타고 갈 차를 대기시켜놨다"는 등 캐릭터를 유지하며 멤버들을 웃게 했다. 금괴를 넣어놨다는 허풍 설정에는 "마음의 크기를 돈으로 따지지 말라"는 센스 있는 답변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디시트렌드 응원 탭에서는 몬스타엑스의 9월 1일 컴백을 응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참여 기간은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29일까지이며, 12일 오후 12시 20분 기준 1700 하트가 모였다. 팬들은 "무대 맛집 몬엑 또 한 번 전설 찍자", "이번 앨범도 몬엑 장르로 채워지는 거죠? " 등 뜨거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벤트는 컴백을 앞둔 몬스타엑스의 성공적인 활동을 기원하는 팬심이 모이는 장으로, 종료일까지 하트 수와 댓글은 계속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온라인과 SNS에서도 응원 열기가 확산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