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이슈클립] 호날두-조지나, 열애 9년 만에 결혼…재조명되는 '운명적 첫만남' (영상)

더팩트
원문보기

12일 조지나 SNS에서 호날두 청혼 사실 밝혀져
2016년 스페인 마드리드 구찌 매장서 첫만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에게 청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SNS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에게 청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SNS


[더팩트|이상빈 기자]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40·알나스르)가 중대한 결정을 했다. 오랜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31)와 결혼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호날두의 이 같은 결정은 12일(한국시간) 조지나가 소셜미디어에 올린 게시물로 확인됐다. 조지나는 호날두의 손 위로 반지를 약지에 낀 자신의 왼손을 포갠 사진과 함께 "그래요. 지금도, 제 모든 삶에서도"라는 글을 적었다.

조지나의 게시물로 호날두가 9년 열애에 마침표를 찍고 청혼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12일 SNS에 올린 사진. 왼손 약지에 반지가 눈에 띈다. 이 사진으로 호날두가 그에게 청혼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SNS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12일 SNS에 올린 사진. 왼손 약지에 반지가 눈에 띈다. 이 사진으로 호날두가 그에게 청혼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조지나 로드리게스 SNS


평생 결혼하지 않고 사실혼 관계로만 여자친구와 지낼 것 같던 호날두가 일생일대 결단을 내리면서 운명 같은 두 사람의 첫만남이 재조명된다.

모든 것은 2016년 스페인 마드리드의 구찌 매장에서부터 시작한다. 이곳에 방문한 호날두와 매장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던 조지나가 처음 마주했다. 조지나는 당시를 회상하며 "첫눈에 반했다"고 털어놨다.

며칠 뒤 두 사람은 다른 브랜드의 행사에서 다시 만났다. 조지나는 업무 환경을 벗어나 편안한 분위기에서 호날두와 대화할 기회가 생겼고 이때를 기점으로 그에게 점점 빠져들어갔다. 조지나는 "서로 사랑에 빠진 순간이었다"고 떠올렸다.


연애를 시작한 뒤 조지나는 호날두에게서 특별한 감정을 느꼈다. 조지나는 보그 아라비아와 인터뷰에서 "우리가 처음 손을 잡았을 때 말로 형언할 수 없는 평온함과 에너지가 느껴졌다. 마치 오래전부터 서로 알고 지낸 사이 같았다"라고 설명했다.

조지나는 호날두와 사이에서 두 딸, 벨라와 알라나를 낳았다. 이미 호날두에게는 자식이 셋이나 있었기에 조지나는 다섯 아이를 함께 돌보게 됐다.

인스타그램에서 약 6830만 팔로워를 보유한 조지나는 인플루언서로서도 명성이 높다. 어머니는 스페인인, 아버지는 아르헨티나인으로 고향은 스페인 하카다.


pkd@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2. 2김경 귀국 공천헌금
    김경 귀국 공천헌금
  3. 3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4. 4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5. 5흑백요리사2 후덕죽 감사
    흑백요리사2 후덕죽 감사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