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로베이스원, 전원 재계약 가능할까…웨이크원 "활동 기간 연장 논의 중"[공식입장]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내년 초 활동 종료를 앞두고 있는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활동 연장에 대해 논의 중이다.

12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스포티비뉴스에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의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라며 "이에 따라 올해 초부터 각 멤버들의 소속사와 프로젝트 그룹 활동 기간 연장 여부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의해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제로베이스원은 일부 소속사 및 멤버들과 활동 연장에 합의, 현재 세부 사항 조율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제로베이스원은 2023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2023년 7월 10일 데뷔했다. 이들의 활동 기간은 2년 6개월로, 2026년 1월 10일 해체를 앞두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팀 활동 종료 시점을 앞두고 오랜 시간 멤버들을 비롯해 각 소속사와 활동 기간 연장에 대한 논의를 이어왔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5개 앨범 연속으로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는 유의미한 성적을 거뒀다. 이에 더해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것은 물론, 2020년대 데뷔한 보이그룹 중 최단기간 음악방송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제로베이스원에 앞서 '걸스플래닛'으로 데뷔했던 케플러가 일부 멤버를 제외하고 계약을 연장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제로베이스원이 활동 기간 연장과 관련해 협의를 이뤄 완전체로 팬들을 계속 만날지 관심이 모인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1일 데뷔 후 첫 정규앨범 '네버 세이 네버'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건강 악화
    안성기 건강 악화
  2. 2강선우 1억 수수 의혹
    강선우 1억 수수 의혹
  3. 3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4. 4추신수 명예의 전당
    추신수 명예의 전당
  5. 5손흥민 롤모델
    손흥민 롤모델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