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범프 오브 치킨, 17년 만에 韓 온다…'원더리벳 2025' 개최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J팝& 아이코닉 뮤직 페스티벌 원더리벳이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11일 리벳과 원더로크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원더리벳 2025'를 개최한다고 밝히며 1차 라인업 28팀을 공개했다.

원더리벳은 지난해에 이어 J팝 톱 아티스트와 국내 인기 뮤지션들이 함께하며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무대를 예고했다. 특히 28팀으로 구성된 1차 라인업 중 12팀이 '원더리벳 2025'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을 찾아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14일 헤드라이너로는 일본의 록밴드 범프 오브 치킨이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무려 17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 16일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은혼', '하이큐!!' OST로 널리 알려진 스파이에어가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또한 실리카겔, 십센치, 한로로, 노라조 등 국내 음악 페스티벌을 평정한 팀들도 출격한다.

14일 무대에는 최초로 내한하는 5팀이 이름을 올렸다. 아우, 딧슈, 카나분, 피플 원, 토오보에가 처음으로 한국에 오른다. 15일에도 큐티 스트리트, 오모이노타케, 로쿠데나시 등이 출연한다.


16일에는 콧치노 켄토, '최애의 아이' 엔딩곡으로 인기를 얻은 퀸비 등이 첫 내한으로 국내 팬들을 만난다.

'원더리벳 2025'는 20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