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그루비룸과 손 잡은 유주, 12일 '인 블룸'으로 컴백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리플라이' 등 6곡 수록
전곡 크레딧에 이름 올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유주(YUJU)가 새 미니앨범 ‘인 블룸’(In Bloom)으로 12일 컴백한다.



유주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 블룸’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인 블룸’은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인 유주가 3번째로 내놓는 미니앨범이다.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이끄는 앳 에어리어에 새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내는 앨범이기도 하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매일 피고 지는 수많은 감정을 유주만의 감성으로 그려낸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리플라이’(REPLY)를 비롯해 ‘오리온자리’, ‘그날의 사건’, ‘문스트럭 러브’(moonstruck love), ‘노 매터’(No Matter), ‘구름에 걸린 노을처럼’ 등 6곡을 수록했다. 유주가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는 점이 눈에 띈다. 그루비룸, 과카, 구름, 숀 등이 유주와 함께 창작 작업을 맡았으며, 정세운과 제미나이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타이틀곡 ‘리플라이’는 유주가 작사를 책임진 곡이다. 소속사는 “소중했던 누군가에게 못다 한 말을 전하는 편지 같은 노래”라며 “유주는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애틋한 감성을 자극할 것”이라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