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거대한 다이아 반지 끼고”...축구스타 호날두 10년 사귀고 청혼 받은 여자친구

매일경제 이동인 기자(moveman@mk.co.kr)
원문보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오랫동안 교제한 여자친구에게 드디어 청혼했다고 미국 NBC방송 등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호날두의 여자친구인 헤오르히나 로드리게스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왼쪽 네 번째 손가락에 거대한 크기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로드리게스는 이 사진과 함께 스페인어로 “네. 그럴게요. 이번 생에서도, 모든 생에서도”라고 글을 올리며 호날두의 청혼을 승낙했음을 암시했다.

호날두가 청혼하면서 여자친구 헤오르히나 로드리게스에게 준 것으로 추정되는 다이아몬드 반지. 헤오르히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캡처

호날두가 청혼하면서 여자친구 헤오르히나 로드리게스에게 준 것으로 추정되는 다이아몬드 반지. 헤오르히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캡처


호날두와 로드리게스는 지난 2016년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명품 구찌 매장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 로드리게스는 구찌 매장에서 일하고 있었다.

두 사람은 바로 교제를 시작했고 다음 해인 2017년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호날두는 현재 5명의 자녀를 뒀으며 로드리게스는 자신이 낳은 딸 2명을 포함해 호날두의 자녀들을 모두 돌보고 있다.


호날두는 지난 2010년 대리모를 통해 첫째 아들 호날두 주니어를 얻었고, 지난 6월 또 다른 대리모에게서 쌍둥이 에바(딸)와 마태오(아들)를 얻었다.

호날두의 여자친구 헤오르히나 로드리게스(왼쪽)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AP연합

호날두의 여자친구 헤오르히나 로드리게스(왼쪽)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AP연합


넷째 아이인 알라나와 막내 벨라는 로드리게스가 각각 지난 2017년, 2022년 출산했다. 벨라와 함께 태어난 아들 앙헬은 불행히 출생 직후 숨졌다.

40세의 호날두는 A매치 최다 출전 1위, A매치 득점(138골) 최다 기록 보유자로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 등 유럽 프로축구 명문 구단에서 활약했다.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알나스르에서 뛰고 있으며 지난달 알나르스와의 계약을 2년 연장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