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십센치, KBS '더 시즌즈' 새 MC 발탁…9월 첫 방송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십센치(10CM)가 KBS 대표 심야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의 여덟 번째 MC로 낙점됐다.

출처=십센치 SNS

출처=십센치 SNS


이 소식은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5.0' 앙코르 무대에서 전해졌다. 공연 말미 십센치는 "'박보검의 칸타빌레'를 잇는 '더 시즌즈'의 다음 MC가 바로 저예요"라고 깜짝 발표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 "제 이름을 걸고 MC를 맡게 돼서 너무 떨리고 설렌다. 9월부터 매주 금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더 시즌즈'는 2023년부터 박재범, 최정훈, 악뮤, 이효리, 지코, 이영지, 박보검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릴레이로 진행을 맡아온 KBS의 간판 뮤직 토크쇼다. 십센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더 시즌즈' 시리즈를 통틀어 최다 출연 기록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이번 시즌에서 진행자로 나서며 더욱 의미를 더했다.

십센치는 인디 밴드 최초로 체조경기장 단독 공연을 성사시키고 '스토커', '폰서트', '그라데이션', '너에게 닿기를'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감성적인 음악과 재치 있는 입담이 더해질 '더 시즌즈' 새 시즌은 오는 9월 5일 KBS2에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제명 의결
    한동훈 제명 의결
  2. 2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4. 4맨유 마이클 캐릭
    맨유 마이클 캐릭
  5. 5트럼프 연준 공격
    트럼프 연준 공격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