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5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한국엡손, 이보미 프로와 ‘제2회 골프 드림 캠프’ 성료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한국엡손(대표 모로후시 준)은 여성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해 마련한 ‘제2회 골프 드림 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클럽디 청담에서 진행됐으며, 엡손과 스폰서십을 맺고 활동 중인 이보미 프로가 지난해에 이어 멘토로 참여했다.

올해 2회째를 맞은 골프 드림 캠프는 LPGA 걸스골프 멤버십에서 선발된 12명의 주니어 선수들이 참가했다. 프로그램은 ▲이보미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멘토링 Q&A ▲어프로치 숏게임 이벤트 ▲LPGA 티칭프로 3인의 밀착레슨 ▲엡손 제품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이보미 프로는 참가자들에게 기술 지도뿐 아니라 프로 선수로서의 자세와 마음가짐에 대해 조언하며, 실전 경험과 멘토링을 동시에 제공했다. 밀착레슨에는 정우진, 이지연, 서지연 등 LPGA 프로페셔널스가 참여해 실전 중심의 기술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엡손 브랜드 50주년을 기념한 ‘50m 어프로치 이벤트’와 확장된 제품 체험존도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엡손은 LPGA 퀄리파잉 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 ‘엡손 투어(Epson Tour)’를 운영하며, 여성 골퍼들이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성과 공동체 번영이라는 기업목적에 따라 다양한 파트너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엡손 모로후시 준 대표는 “이번 골프 드림 캠프는 멘토링과 체험, 참가자 간의 교류가 어우러진 프로그램으로, 주니어 골퍼들의 다면적인 성장을 도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엡손은 미래 여성 골퍼들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수현 미성년 교제 논란
    김수현 미성년 교제 논란
  2. 2검사 집단 퇴정 감찰
    검사 집단 퇴정 감찰
  3. 3김민석 광주 골목경제
    김민석 광주 골목경제
  4. 4검사 집단 퇴정
    검사 집단 퇴정
  5. 5정준하 이순재 추모
    정준하 이순재 추모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