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30만명 본 '불꽃야구', 생중계=승리 공식 이어갈까…31일 연천 미라클과 격돌

OSEN
원문보기
SBS 플러스 제공

SBS 플러스 제공


[OSEN=장우영 기자] SBS Plus가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연천 미라클’ 경기를 8월 31일 일요일 오후 2시로 확정 지었다.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SBS Plus를 통해 세 번째로 생중계되는 직관 경기다. 앞서 SBS Plus는 6월 22일 인하대학교, 7월 20일 동아대학교와의 경기를 생중계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특히 두 경기 모두 불꽃 파이터즈의 승리로 끝이 나면서,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승리’라는 공식이 만들어져 불꽃 파이터즈의 팬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SBS 플러스 제공

SBS 플러스 제공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도 2연속 초대박을 터뜨렸는데, 이번 세 번째 생중계에서도 새로운 기록이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6월 22일 방송된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인하대학교’는 가구 최고 시청률 1.5%(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 방송 기준)를 기록했으며, 전국 분당 최고 시청자 수는 무려 30만 6000명을 넘어섰다. 또한, 7월 20일 방송된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도 가구 최고 시청률 1.5%를 찍으면서 놀라운 인기를 과시하는 등 압도적 팬덤을 자랑했다.

SBS 플러스 제공

SBS 플러스 제공


갈수록 뜨거워지는 관심 속, 세 번째 생중계 상대인 연천 미라클 팀은 독립리그 최초 3년 연속 우승을 달성한 독립야구단 최강팀이다. 올해도 정규리그에서 1등을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25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팀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과연 불꽃 파이터즈가 이번 경기에서도 또 한 번의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연천 미라클’은 오는 31일 오후 2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2. 2로저스 대표 소환
    로저스 대표 소환
  3. 3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4. 4장우진 르브렁 제압
    장우진 르브렁 제압
  5. 5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