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성미 "우울했던 문제아였다…빚쟁이·연탄가스 탓 졸업식 못 가" 먹먹 (원더풀라이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이성미가 학창 시절을 회상했다.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송승환의 원더풀 라이프'에는 '송승환의 원더풀라이프 희극인 이성미 2화 (엄마만 5명..! 서러웠던 학창 시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성미는 "당시에 학교를 40일쯤 안 가면 제적이 됐다. 39일 됐는데 선생님이 찾아오셨다. '너 내일까지 안 나오면 제적당하니까 나와서 얼굴이라도 비춰라'라고 하셔서 학교를 나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나는) 학교생활에 충실하지 않은 아이였다. 오락시간만 너무 좋아했었고, 선생님이 늘 예의주시하는 아이. 문제아였다"라고 덧붙였다. 이성미는 "그래서 선생님이 나를 지목해서 '얘가 혹시 자살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니까 얘를 좀 지켜봐 달라'라고 아버지한테도 얘기를 했었다. 너무 우울한 아이였다"라고 고백했다.

송승환이 "졸업식을 다 못 갔다고?"라고 묻자, 이성미는 "다 못 갔다. (초등학교 때는) 아버지가 망해서 '가면 빚쟁이가 널 잡아서 나를 찾을지 모르다'라고 해서 못 가고, 중학교 때는 연탄가스를 마셔서 못 가고, 고등학교 때는 혼자 자취했는데 너무 늦게 일어났다. 그래서 가보니까 이미 졸업식이 끝나있었다. 대학교 때는 방송할 때라 방송하고 갔더니 졸업식이 끝났었다. 그래서 졸업식 사진이 한 장도 없다"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송승환의 원더풀 라이프'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