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인천
구름많음 / 13.5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승우, ♥김남주에 120만 원 명품 접시 플렉스..리치 사랑꾼 “선물해 줄게”(김남주)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임혜영 기자] 김승우가 애처가 면모를 뽐냈다.

11일 채널 ‘김남주’에는 ‘120만 원짜리 명품 접시 살까?(feat. 남편 찬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남주는 창고형 주방용품 매장을 방문했다. 김남주는 어마어마한 매장 크기에 감탄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김남주는 최근 고가를 주고 구매한 그릇이 해당 매장에서는 반값에 판매되고 있어 경악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김남주는 명품 브랜드 식기들을 보고 반갑게 달려갔다. 김남주는 “다 예쁘다. 사줘”라며 눈빛을 반짝거렸다. 김남주는 L사 그릇 앞에 선 후 “남편이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사주겠다더라. 오랜만에 명품 숍을 가보자더라. 갔더니 직원들이 다 어리더라. 우리를 모르고. 세대교체가 된 것이다”라고 남편과의 에피소드를 회상했다.

김남주는 마음에 드는 접시를 발견하고 “내 스타일이야”라고 말했지만 120만 원이라는 가격에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남주는 포기가 되지 않는 듯 “김승우 씨한테 전화 좀 해봐야겠다”라며 휴대폰을 꺼내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주는 “오빠, 여기 그릇을 보러 왔는데 접시가 너무 예쁘다. 어머 이건 사야 돼. 너무 예쁜데 너무 비싸다”라고 은근슬쩍 말을 꺼냈고, 김승우는 “끊어”라며 단박에 전화를 끊었다.


그러나 곧 김승우는 김남주에게 전화를 걸어 용도를 물었다. 김남주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골드에다가 너무 예쁘다”라고 구구절절 설명을 늘어놨다. 김승우는 “세트에 120만 원이면 크리스마스에 선물해 줄게”라며 애처가 면모를 뽐냈다.

/hylim@osen.co.kr

[사진] 채널 ‘김남주’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전체 댓글 0

댓글 블라인드 기능으로 악성댓글을 가려보세요!

블라인드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2. 2저스트 메이크업
    저스트 메이크업
  3. 3안영준 워니 활약
    안영준 워니 활약
  4. 4이재명 대통령
    이재명 대통령
  5. 5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