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2' 이나연, '환승연애4' 재출연설 해명 "못 해요"…♥남희두 추억용이었다 (일단이나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환승연애2' 이나연이 '환승연애' 재출연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8일 이나연은 자신의 채널 '일단이나연'에 '30평대 아파트 호텔처럼 꾸미기 l 룸투어 & 인테리어 꿀템 공개 | 친구와 신혼가구 쇼핑 | 환승연애4 나가냐고요? | 새로운 도전'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이나연은 자신의 아파트 꾸미기 과정을 영상에 담았고 인테리어 변화까지 공개했다.



바뀐 공간에 만족을 표한 이나연은 "공간이 주는 힘이 있는 거 같다. 내가 쓰는 공간이 나를 만든다"며 편지를 모아 둔 공간도 공개했다.

그는 "새 트롤리다. 엄청 크다. 안에 다 들어간다. 저의 지저분한 칼, 가위 이런 용품과 팬들이 주신 편지, 사진 다 모아 놓는다"며 자신이 모아둔 추억들을 공개했다.

이어 '환승연애'가 적힌 종이를 든 이나연은 "이게 뭐냐고 많이 물어보시더라. 제가 SNS를 올렸는데 거기에 이게 올려져 있었라. 죄송하다"며 오해를 야기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나연은 "제가 '환승연애4'를 나가거나 하는 건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남)희두가 써 준 거다.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패널로 나왔을 때 여자친구 소개서를 썼었다. 이렇게 써줘서 제가 받아서 간직하고 있다. 촬영 당시 받은 엑스 소개서도 아직 가지고 있고 엑스룸에 있던 것도 다 갖고 있다. 추억으로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저 환승연애 또 출연 안 한다. 못한다"고 재차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나연은 2021년 JTBC 골프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2022년 오랜 연인이었다가 이별한 남희두와 티빙 '환승연애2' 출연을 계기로 재회했다. 두 사람은 개인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열애 중인 근황을 전하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일단이나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