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4kg 감량' 요요 없는 박나래, 화보 원본까지 당당…다이어트 화제성ing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나래의 화제성이 식지 않고 있다.

박나래는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바디프로필을 찍기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 62kg에서 48kg로 몸무게를 확 줄였다. 무려 14kg을 감량한 그는 '팜유즈' 멤버 전현무, 이장우와 함께 선명한 복근을 자랑하며 바디프로필을 찍기도 했다.



확 달라진 박나래의 외모는 연일 화제였다. 요요 없이 몸무게를 유지해오며 이목을 집중시킨 것.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시민들에게 "예쁘다", "깜찍하다"는 말을 듣기도 했다.

프로필 사진도 새로 찍었다. 5년 만에 새 프로필 촬영에 나선 박나래는 완벽한 비주얼에 넘치는 끼로 완벽한 프로필을 만들어냈다. 박나래는 이 프로필을 두고 "내가 자랑하는 게 아니라 잘 나오지 않았냐"며 자신만만하게 자랑하기도 했다.

최근엔 웨딩화보 촬영에도 임했다.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23년 지기 친구인 안웅선 작가와 함께 화보 촬영하는 모습을 공개한 것. 제주도로 간 그는 친구와 함께 협업, 무결점 웨딩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이 웨딩화보는 과한 보정을 했다는 의심까지 받았다. 이에 결국 안웅선 작가는 "나래가 살도 잘 빼고 몸도 예쁘게 만들어서 그런지 후반작업할때 크게 만질 게 없었어요. 과한 보정은 할 수 있지만 추구하지 않습니다"라고 해명하며 박나래의 웨딩화보 원본과 보정본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한 화보 원본과 보정본은 큰 차이가 없었다. 일부만 보정했던 것. 이 화보의 원본 사진 역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다이어트 성공 후 요요 없이 1년여를 지나온 박나래. 그는 비주얼로 연일 화제몰이 중. 박나래의 비주얼 화제성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안웅선 작가, 박나래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