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서울대 출신의 위엄”…‘할리우드 진출’ 김태희, 유창한 영어 인터뷰 ‘화제’

세계일보
원문보기
배우 김태희가 외신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 ‘버터플라이’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한 배우 김태희. UPI연합뉴스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 ‘버터플라이’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한 배우 김태희. UPI연합뉴스


김태희는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니언 스퀘어에 위치한 리갈 극장에서 열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 ‘버터플라이’의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그는 외신 기자로부터 “왜 버터플라이를 봐야 하나”는 질문을 받고, 자신감 있게 영어로 “실감이 나는 액션신과 감동적인 이야기가 담겨있다. 시청자들에게 흥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답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빠르게 퍼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태쁘가 영어 하는 건 처음 본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배우”, “우아하고 당당하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이어갔다.

배우 김태희가 외신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배우 김태희가 외신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버터플라이’는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스파이 스릴러 시리즈로,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과 그를 제거하기 위해 파견된 현직 요원 레베카(레이나 하디스티) 간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다.

대니얼 대 킴이 제작과 주연을 맡았으며, 김지훈·박해수·성동일·이일화 등 국내 배우들도 대거 합류해 제작 당시부터 기대를 모았다.


김태희는 이번 작품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영어 연기에 도전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출신으로, 재학 중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연예계에 입문한 그는 ‘천국의 계단’, ‘용팔이’, ‘마당이 있는 집’ 등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2017년에는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한편, 김태희의 할리우드 데뷔작 ‘버터플라이’는 오는 13일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22일부터 tvN에서 매주 금·토 오후 10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