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HS화성,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 사이버 견본주택 이달 15일 개관

조선비즈 박지윤 기자
원문보기
HS화성은 오는 15일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의 사이버 견본주택의 문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 사이버 견본주택 사진. /HS화성 제공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 사이버 견본주택 사진. /HS화성 제공



이번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평면과 입지 정보뿐 아니라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구성과 신기술, 조명 디자인 특화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분양 상품의 핵심은 HS화성만의 ‘FIT 패키지’다. FIT 패키지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인테리어, 주방, 욕실, 수납, 조명, 맞춤형 설계까지 통합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거 솔루션이다. 단순히 마감재를 고르는 선택지가 아니라 전문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완성된 공간’을 구현한다.

입주자는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생활 편의성을 높이며 개성과 품격이 살아있는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사전 시공·패키징을 통해 비용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게 HS화성 관계자의 설명이다.

단지에는 스마트홈 통합 솔루션을 적용한다. 조명, 난방, 환기 등 주요 주거 기능을 모바일과 음성으로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각 실에는 환기제어시스템이 도입돼 공간별 쾌적성을 유지하고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특히 인간중심조명(HCL)을 통해 빛의 색온도와 밝기를 시간대와 활동에 맞춰 조절함으로써 거주자의 생체리듬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HCL은 공간 조명 전문 디자이너 조수민 대표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주거 공간에 전문 디자이너의 감각과 첨단 조명 기술을 결합한 이번 설계는 단순한 ‘밝힘’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빛 환경을 제안한다. 세대 내부의 공간별 용도와 분위기에 맞춘 직·간접 조명 배치, 색온도·밝기 조절 기능을 통해 하루의 시작과 끝, 휴식과 활동에 맞는 최적의 조명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각적 편안함과 심리적 안정감을 높이고, 주거 공간의 품격을 한층 강화했다. 조수민 대표는 루트퍼셉션을 이끌며 주거, 상업, 문화 공간의 조명 설계를 다수 수행한 전문가다. 섬세한 빛 연출과 공간의 감성을 살리는 디자인으로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조진호 HS화성 분양소장은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은 FIT 패키지, 스마트홈, 인간중심조명 등 최신 기술과 디자인이 결합된 완성형 주거 상품”이라고 말했다.

박지윤 기자(jypark@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의대 증원 지역의사제
    의대 증원 지역의사제
  2. 2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3. 3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4. 4한일 정상 드럼
    한일 정상 드럼
  5. 5이혜훈 인사청문회
    이혜훈 인사청문회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