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포포투 언론사 이미지

충북청주, 부천에 0-1 패...리그 2연승 좌절

포포투 박진우 기자
원문보기
사진=충북청주

사진=충북청주


[포포투=박진우]

충북청주의 리그 2연승이 좌절됐다.

충북청주는 8월 10일(일) 오후 7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24라운드 부천FC1995(이하 부천)와의 맞대결에서 0-1로 아쉽게 패하며 리그 2연승 도전에 실패했다.

김길식 감독의 충북청주는 3-4-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지난 경기 득점을 기록한 김영환을 중심으로 지언학, 페드로가 골문을 노렸고, 측면에는 '캡틴' 윤석영과 최강민이 위치했으며, 중원은 김선민과 이지승이 책임졌다. 임준영, 허승찬, 반데아벌트가 수비 라인을 구성했고, 지난 경기 승리를 지켜낸 정진욱이 골키퍼 장갑을 꼈다.

경기 초반 양 팀은 거센 압박으로 치열하게 맞섰고, 충북청주는 전반 36분 지언학의 골이 나왔으나 임준영의 반칙이 인정되며 VAR 판독 끝에 취소됐다. 결국 전반전은 득점 없이 0-0으로 마무리됐다.

후반 초반, 부천이 공세를 이어가며 선제골을 기록했다. 후반 13분, 스로인을 받은 김규민의 크로스가 수비에 맞고 굴절됐고, 골문 앞 혼전 상황에서 몬타뇨가 밀어 넣어 이번 경기의 첫 골을 만들어냈다.


이에 충북청주는 대대적인 교체와 전술 변화를 시도하며 공격을 강화했지만, 끝내 득점에는 실패하며 결국 0-1로 경기를 마쳤다.

경기 종료 후 충북청주 김길식 감독은 "홈 팬들에게 승리를 선사하지 못해 아쉽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 감사하며, 이번 경기를 빨리 잊고 다음주 화성과의 경기를 잘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북청주는 오는 8월 16일(토) 오후 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화성FC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평론가 별세
    김영대 평론가 별세
  2. 2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3. 3대통령 성탄 예배
    대통령 성탄 예배
  4. 4김병기 보좌진 논란
    김병기 보좌진 논란
  5. 5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포포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