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시영, 美식당 비매너 영상에 사과..."죄송, 앞으로 주의할 것"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이시영(43)이 미국 여행 중 촬영한 SNS 영상이 '비매너 논란'에 휩싸이자 직접 사과에 나섰다.

이시영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드에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할 때 잘못된 점은 없는지 항상 확인하지만, 실수를 하는 것 같다"며 "지난 영상으로 불편하셨던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다. 앞으로는 더욱 주의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모두 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라는 말도 덧붙였다.

앞서 이시영은 미국 롱아일랜드 비치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이시영의 어린 아들이 식당 내부를 돌아다니며 음식을 먹거나, 엉덩이를 흔들며 춤을 추고, 다른 테이블을 기웃거리는 모습이 담겼다.

문제가 된 건, 보호자인 이시영이 이러한 아들의 행동을 제지하지 않았다는 점과 더불어, 영상 속 외국인 여성 손님의 얼굴이 모자이크 없이 그대로 노출됐다는 점이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다른 테이블 손님 양해는 구했나", "아들의 행동을 제지하지 않은 건 공공장소 예절에 어긋난다", "나라 망신" 등의 비판을 쏟아냈고, 결국 해당 영상은 삭제됐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3월 요식업 사업가 조승현 씨와 이혼한 사실을 공개했으며, 지난 7월에는 "현재 임신 중"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그는 "결혼생활 중 시험관 시술로 둘째 아이를 준비했으며, 법적 관계가 정리된 뒤 배아 이식 여부를 고민하다 이식받기로 결정했다"며 "내가 내린 결정의 무게는 온전히 안고 갈 것"이라고 밝혔다.

kykang@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2. 2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3. 3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4. 4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5. 5힉스 39점
    힉스 39점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