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애즈원 크리스탈 "내 반쪽 잃고 무너져"…고 이민 발인 후 심경

YTN
원문보기


애즈원의 크리스탈은 같은 멤버로 활동했던 고(故) 이민의 발인을 마친 후 심경을 전했다.

크리스탈은 지난 10일 SNS에 "요 며칠은 제 인생에서 가장 버거운 시간이었다"며 "노래할 때 늘 곁에 있었던 나의 파트너, 가장 친한 친구, 나의 반쪽… 민이를 떠나보내고 나니까… 마음 한켠이 뚝 떨어져 나간 느낌"이라고 했다.

이어 "그 빈자리는 평생 채워지지 않겠다"면서 "'민' 하면 '크리스탈', 우린 언제나 한 쌍이었다. 인생의 절반 이상을 붙어 살면서, 숨 쉬고, 먹고, 웃고, 울고… 같은 삶을 나눴던 진짜 나의 반쪽"이라고 회상했다.

또 "이런 글을 올릴 생각은 없었다. 너무 힘들고 말로 꺼내는 것조차 어려웠는데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위로 덕분에, 이 슬픔이 나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민이는 사랑 그 자체였는데 쇼핑 좋아하고, 먹는 거 좋아하고, 웃음 많고, 맛있는 음식이라면 몇 시간이고 기다리면서도 먹었다. 무엇보다 늘 주변 사람들을 먼저 챙기고, 가진 사랑을 아낌없이 나누는 사람이었다. 제가 살아오면서 만난 사람 중 가장 따뜻한 영혼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사랑, 기억, 따뜻한 말 한마디 하나하나가 큰 위로가 되었다"며 "어제 민이를 잘 보내줬다. 이제 그는 더 좋은 곳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있을 것"이라고 고인을 추모했다.


더불어 "매일, 매 순간 널 그리워할 거야. 나의 반쪽, 나의 친구, 나의 가족, 나의 또 다른 나. Forever As One."이라고 덧붙였다.

애즈원은 지난 1999년 1집 앨범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로 데뷔해 '천만에요', '원하고 원망하죠' 등 히트곡을 냈다.

이민은 지난 5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민의 남편이 이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희 표적 감사
    전현희 표적 감사
  2. 2김해공항 경고
    김해공항 경고
  3. 3이지영 다년 계약
    이지영 다년 계약
  4. 4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5. 5안성기 추모 물결
    안성기 추모 물결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