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6.7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지혜, 데이트 중 방송 의식하는 돌싱남 비판…"몰입 방해"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이지혜가 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5'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MBN 2024.05.09 /사진=이동훈

이지혜가 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5'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MBN 2024.05.09 /사진=이동훈


가수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카메라를 의식하는 남성 출연자에 대해 비판을 가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7'에는 직업 공개가 끝난 후 돌싱남녀들이 15분씩 짝을 지어 대화를 나누는 '1:1 라운딩 데이트'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이인형과 장수하는 15분 라운딩 데이트에서는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이인형이 "우리가 시간을 많이 가지고 데이트도 하고 얘기도 나눴는데"라며 본인에 대한 호감을 궁금해하자 장수하는 "분명하게 말해주기를 바라냐"고 물었다.

이인형은 "분명한 거 좋아한다"고 했고 장수하는 "어떻게 얘기를 해야 하는"이라며 뜸을 들였다.

장수하는 "나는 네가 스스로 알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난 네가 방송 얘기를 하면, '너 방송하러 왔나' (싶었다)"라며 "나한테 호감이 있는 것처럼 표현을 하는데 내가 궁금한 게 아니라 '방송에 내가 재밌어 보이나'라는 생각이 오늘 조금 들었다"고 털어놨다.


앞서 두 사람의 데이트에서 이인형은 '장면'과 '카메라'를 언급하며 방송을 의식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을 지켜보던 이지혜는 "출연자분들이 꼭 아셔야 하는 게 저희는 진짜 진심으로 인연을 찾고 결혼을 하려고, 또 사랑을 찾으러 나오시는 분들이다. 이런 농담이라도 진심으로 나온 출연자들한테는 몰입을 방해하는 요소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세관 마약밀수 의혹
    세관 마약밀수 의혹
  2. 2손흥민 태극기 벽화
    손흥민 태극기 벽화
  3. 3심형탁 아들 하루 슈돌
    심형탁 아들 하루 슈돌
  4. 4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5. 5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