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美 식당서 비매너 행동 논란 이시영…"죄송한 마음" 사과

파이낸셜뉴스 서윤경
원문보기
이시영과 아들 /사진=뉴시스

이시영과 아들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배우 이시영(43)이 미국의 한 식당에서 보인 자신의 비매너 행동에 사과했다.

이시영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피드에 사진이나 영상 업로드할 때 잘못된 건 없는지 항상 확인하는데도 실수를 하는 것 같다"며 "지난 영상 때문에 불편한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다. 앞으로는 더욱 더 주의하겠다. 모두 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라고 썼다.

최근 이시영은 SNS에 미국 롱아일랜드 비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영상을 올렸다. 논란이 된 건 어린 아들이 식당을 돌아다니면서 음식을 먹고 엉덩이를 흔들며 춤 추면서 다른 테이블을 기웃거리는 포습이 포착됐다.

이후 이시영에게 비판이 쏟아졌다. 식당 안에서 어린 아들이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보호자인 이시영이 제지해야 하는데 그런 행동이 없었다고 짚었다. 다른 테이블에 있던 외국인 여성의 얼굴을 모자이크 없이 노출한 것도 논란이 됐다. 영상 속 한 외국인 여성은 불쾌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나라 망신'이라며 이시영의 태도를 비판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시영은 지난 3월 요식업 사업가 조승현씨와 이혼을 발표한 뒤 지난 7월 "현재 임신 중"이라고 발표해 화제가 됐다. 그는 "결혼생활 중 (전 남편의 아이를) 시험관 시술로 둘째 아기를 준비했다. 법적관계가 정리돼 갈 즈음, 배아 냉동 보관 5년 만료 시기가 다가오면서 선택을 해야 했다"며 "폐기 시점을 앞두고 이식 받는 결정을 내렸다. 내가 내린 결정의 무게는 온전히 안고 갈 것"이라고 했다.
#민폐 #식당 #이시영


y27k@fnnews.com 서윤경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