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키168' 허경환 "결혼 못한 이유=키 때문…사지연장 수술 의지 강력"('미우새')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사지연장술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허경환이 키 크는 수술을 받기 위해 상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준호와 만난 허경환은 "진짜 진지하게 내 인생에 마지막으로 한 번 클 생각으로 왔다. 상담받고 괜찮으면 바로 예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허경환은 "결혼을 못 한 이유가 키 때문일 수 있다. 키가 168cm"라며 "실제로 키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몇 명 있었고, 최근 소개팅도 키 때문에 힘들었다. 위축된다"라고 말했다.

김준호 역시 "50살까지는 169cm로 살았지만 나도 175cm로 살아보고 싶다"며 "태어날 2세의 키가 걱정돼서 따라왔다"고 키 수술에 관심을 보이자, 허경환은 "남들은 늦었다고 하는데, 지들이 뭘 아냐. 작은 키로 살아봤어?"라며 울분을 토했다.

이날 병원을 찾아 상담을 진행한 결과, 허경환의 실제 키는 168.2cm로 측정됐다. 담당 의사는 "키에 대한 하체 비율이 한국 평균보다 짧은 편이다"라고 진단했다.

허경환은 "180cm도 원하지 않는다"라면서도 "177~180cm인데 몸이 받쳐줄까 싶다"고 말했다. 이에 의사는 "177cm라고 하면 8cm 연장인데, 그러면 허벅지와 종아리 한 쪽에서만 8cm를 증량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고 나눠서 하는 것이 좋다"라고 권했다. 또 의사는 "키에 비해 팔 길이가 괜찮아 810cm 늘려도 가능하다"고 설명해 허경환을 만족케 했다.

그러나 이날 상담 결과, 사지연장술 비용이 무려 4000만 원에 달하고 고통 역시 심하다는 설명이 이어지자 두 사람 모두 공포에 질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