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설현 닮은꼴’ 김영광 친구, 모태 솔로 고백..“너무 창피했다” (‘진짜괜찮은사람’)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진짜 괜찮은 사람’ 김영광 친구 강수진이 모태 솔로라고 고백했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 ‘진짜 괜찮은 사람’에서는 출연자 8인의 속마음이 담긴 ‘첫인상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이다혜(이미주 친구)는 “다들 연애 쉰 지 얼마나 됐냐”라고 물으며 “저는 2년 됐다. 작년은 내가 너무 혼자가 편했다. 올해는 연애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라고 밝혔다.

강소라 친구 최지은은 “2년 받고 3년 쉬었다. 사실 집 밖으로 잘 안나가서 회사, 집 왔다갔다 했다”라고 말했다. 신동하는 “소개팅도 안 받고?”라고 물었고, 최지은은 “소개해 준다고 하면 ‘아니 괜찮아’했다. 그 시기 동안 좀 바빴던 것 같다. 많이 바빴던 것 같다”라고 답했다.


반면 김영광 친구 강수진은 “나는 다 놀랄 수도 있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하정근이 “모태 솔로냐”라고 묻자 강수진은 “맞다. 나도 이게 너무 창피했다. 처음에 근데 주변에서 내가 잘못된 사람인 줄 알았다. 왜냐하면 주변에서 ‘왜 연애 안해?’ 하더라. 소개 받기 싫었다. 확실한 사람이었고 짝사랑을 좀 오래하기도 했고 결말은 항상 아쉬웠다”라고 털어놨다.

허영지 친구 신동하는 강소라 친구 최지은과 강수진 두 사람을 관심을 두고 있었던 바. 그는 “예상 밖에 답을 해줘서 연애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다고 하시니까..우와”라며 생각에 잠겼다. 이에 김영광은 “모솔이다. 수진이가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다. 너무 솔직해서”라며 걱정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진짜 괜찮은 사람’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고용보장 촉구
    청와대 고용보장 촉구
  2. 2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3. 3서울 이랜드 조준현 영입
    서울 이랜드 조준현 영입
  4. 4코스타 감독 벤투 DNA
    코스타 감독 벤투 DNA
  5. 5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