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꽈당 민정’ 서민정, 뉴욕서 찍힌 웃음…‘하이킥’ 그때 그대로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서민정이 뉴욕에서의 근황을 전하며 변함없는 ‘옆집 누나’ 미소를 뽐냈다.

서민정은 10일 자신의 SNS에 “여름 사진첩에는 매일 가는 곳 말고도 사진이 조금 있어서,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 많진 않지만 그래도 소수의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제 사진 올리는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근황 하나 올리는데도 왜 이리 용기가 필요한지, 싫어하실 분들께 먼저 죄송해요”라고 덧붙였다.

배우 서민정이 뉴욕에서의 근황을 전하며 변함없는 ‘옆집 누나’ 미소를 뽐냈다. 사진=SNS

배우 서민정이 뉴욕에서의 근황을 전하며 변함없는 ‘옆집 누나’ 미소를 뽐냈다. 사진=SNS


공개된 사진 속 서민정은 한 레스토랑에서 환하게 웃고 있거나, 뮤지컬 공연장에서 배우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서선생 보물 1호’라는 문구가 붙은 하트 머리핀을 착용한 뒷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그의 밝은 표정과 변함없는 동안 미모에 누리꾼들은 “‘하이킥’ 속 그대로다”, “시간이 멈춘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민정은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꽈당 민정’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07년 재미교포 치과의사와 결혼해 뉴욕에 거주 중이며, 방송 활동은 2019년 이후 잠정 중단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폰세 토론토 9승
    폰세 토론토 9승
  3. 3정우영 시즌 첫 도움
    정우영 시즌 첫 도움
  4. 4트럼프 연준 의장 후보
    트럼프 연준 의장 후보
  5. 5김민선 월드컵 500m 6위
    김민선 월드컵 500m 6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