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8.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꽈당 민정’ 서민정, 뉴욕서 찍힌 웃음…‘하이킥’ 그때 그대로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배우 서민정이 뉴욕에서의 근황을 전하며 변함없는 ‘옆집 누나’ 미소를 뽐냈다.

서민정은 10일 자신의 SNS에 “여름 사진첩에는 매일 가는 곳 말고도 사진이 조금 있어서,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 많진 않지만 그래도 소수의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제 사진 올리는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근황 하나 올리는데도 왜 이리 용기가 필요한지, 싫어하실 분들께 먼저 죄송해요”라고 덧붙였다.

배우 서민정이 뉴욕에서의 근황을 전하며 변함없는 ‘옆집 누나’ 미소를 뽐냈다. 사진=SNS

배우 서민정이 뉴욕에서의 근황을 전하며 변함없는 ‘옆집 누나’ 미소를 뽐냈다. 사진=SNS


공개된 사진 속 서민정은 한 레스토랑에서 환하게 웃고 있거나, 뮤지컬 공연장에서 배우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서선생 보물 1호’라는 문구가 붙은 하트 머리핀을 착용한 뒷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그의 밝은 표정과 변함없는 동안 미모에 누리꾼들은 “‘하이킥’ 속 그대로다”, “시간이 멈춘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민정은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꽈당 민정’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07년 재미교포 치과의사와 결혼해 뉴욕에 거주 중이며, 방송 활동은 2019년 이후 잠정 중단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문수 장동혁 당대표
    김문수 장동혁 당대표
  2. 2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승리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 승리
  3. 3이재명 한일 협력
    이재명 한일 협력
  4. 4이동경 극장골
    이동경 극장골
  5. 580s 서울가요제 윤도현
    80s 서울가요제 윤도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