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시은♥’ 진태현, 부동산·주식 투자 안 한다..“노후 위해 저금도 하고 쓰기도 해”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진태현이 부동산, 주식 투자를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10일 진태현은 개인 계정을 통해 팬들과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소통에 나섰다.

이날 한 팬은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진태현을 걱정하며 “컨디션은 괜찮나요? 저는 수술한지 1년이 지나도 아직 힘들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진태현은 “전 컨디션은 좋아졌는데요? 각자 다 다른 거 아닐까요? 그래도 큰 수술했으니 예전 같진 않겠죠? 일단 저는 피곤함이 없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팬이 배우 박시은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묻자 “사랑하니까요. 그 이유 말고 없는데요?”라고 했다.

사랑꾼 조언을 원하는 팬에게는 “저를 닮지마세요. 제가 어떤 사람인 줄 알고;; 존경도 본받지도 마세요. 그냥 연예인일뿐 입니다. 저보다 더 잘 살겁니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진태현은 투자 질문을 받은 뒤 “저는 부동산, 주식 이런 거 안 한다. 상황에 맞게 노후를 위해 저금도 하고, 나누기도 하고, 쓰기도 한다. 부동산, 주식 나중에 죽을 때 안 가지고 가잖아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5년 결혼했으며, 이들은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 진태현은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갑상선암 판정 소식을 전한 후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인 근황을 전해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진태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유미 검사장 강등
    정유미 검사장 강등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손흥민 KFA 올해의 골
    손흥민 KFA 올해의 골
  4. 4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