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시카고 들썩...손흥민, 후반 16분 출전! LAFC 데뷔전 소화→MLS 첫 경기(후반 진행 중)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손흥민은 LAFC 데뷔전을 소화 중이다.

LAFC는 10일 오전 9시 40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시트긱 스타디움에서 2025시즌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26라운드 시카고 파이어 원정 경기를 치르고 있다.

시카고는 브래디, 구트만, 엘리엇 테란, 바로소, 오레겔, 구티에레즈, 아빌라, 밤바, 쿠이퍼스, 싱커나헬을 선발로 썼다.

LAFC는 요리스, 홀링스헤드, 세구라, 타파리, 팔렌시아, 델가도, 이고르 제주스, 초니에르, 오르다스, 틸만, 마르티네스를 선발로 내보냈다.

손흥민은 명단에 포함됐다. 토트넘 홋스퍼를 떠나 LAFC에 입단한 손흥민은 시카고전 데뷔를 준비했다. 등번호 7번을 달고 명단에 든 손흥민을 두고 미국 축구 소식을 잘 아는 톰 보거트 기자는 9일 "손흥민이 비자를 받았다. 시카고에서 LAFC 데뷔전을 치를 준비가 끝났다"라며 "손흥민은 비자가 발급되길 바라며 LAFC와 함께 이동했다"라고 하면서 손흥민이 시카고전 명단에 들 것이라고 알렸다.

손흥민은 후반 15분 투입됐다. LAFC는 전반 10분 코너킥 상황에서 테란에게 실점하면서 끌려갔다. 전반 19분 홀링스헤더 헤더가 골라인을 넘어가면서 1-1이 됐다. LAFC는 후반 시작과 함께 부앙가를 넣으면서 공격을 강화했다.

이어 손흥민을 추가했다. LAFC 데뷔전을 치른 손흥민을 향해 시카고에 모인 팬들 모두 큰 관심을 보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