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연봉 194억" 바르셀로나 떠나 호날두와 한솥밥 임박…"조만간 공식 발표 나온다"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주대은 기자] 이니고 마르티네스의 알 나스르 이적이 임박했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 소식에 능통한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9일(한국시간) "마르티네스가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뒤 알 나스르와 계약을 체결했다"라며"공식 발표가 곧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마르티네스는 스페인 국가대표 수비수다.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성장해 팀을 대표하는 선수로 자리매김했다. 다만 2017-18시즌 겨울 이적시장에서 라이벌 팀 아틀레틱 클루브로 이적을 택했다. 이로 인해 엄청난 비판을 받기도 했다.

마르티네스는 아틀레틱 클루브 유니폼을 입고 첫 시즌 16경기에 출전하며 적응을 마쳤다. 2018-19시즌엔 35경기 2도움을 기록하는 등 주축 수비수로 자리잡았다. 그는 2022-23시즌까지 177경기 8골 7도움을 기록했다.


2023-24시즌을 앞두고 마르티네스는 아틀레틱 클루브와 재계약을 맺지 않았다. 그의 행선지는 바르셀로나였다. 그러나 첫 시즌엔 부상으로 인해 25경기에 출전했다. 지난 시즌엔 46경기 3골 6도움을 기록하며 핵심 수비수로 거듭났다.

그런데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속된 알 나스르가 마르티네스에게 관심을 가졌다.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에 따르면 알 나스르가 무려 1,200만 유로(약 194억 원)의 연봉을 제시했다.

결국 마르티네스가 알 나스르로 향하는 분위기다. 로마노 기자에 따르면 이미 메디컬 테스트가 끝났다. 큰 변수가 생기지 않는 한 조만간 공식 발표가 나올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