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이준, '1박 2일' 첫 촬영 후 하차 결심한 이유

한국일보
원문보기
조세호 이준의 합류 1주년을 기념해 '1박 2일' 멤버들이 특별한 여행을 떠난다. KBS2 제공

조세호 이준의 합류 1주년을 기념해 '1박 2일' 멤버들이 특별한 여행을 떠난다. KBS2 제공


조세호 이준의 합류 1주년을 기념해 '1박 2일' 멤버들이 특별한 여행을 떠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조세호 이준의 '1박 2일' 합류 1주년 특집 여행 '잡네투어'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제작진은 어느덧 '1박 2일'에서 첫돌을 맞은 조세호와 이준의 버킷 리스트를 이뤄주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준비한다. 그러나 조세호의 첫 번째 버킷 리스트가 베일을 벗자마자 다른 멤버들은 "조세호 이거 뭐야", "왜 이런 짓을 벌이는 거야", "지금 다들 원성이 자자해"라며 불만을 거침없이 쏟아낸다.

첫 촬영 당시 계곡에서 점심식사 복불복을 진행하며 레전드 명장면을 만들어냈던 이준은 1년 만에 다시 멤버들과 함께 '계곡 인물 퀴즈'에 도전한다. 이준은 제작진에게 첫 녹화 당시의 추억을 털어놓으며 프로그램의 정체성까지 함께 고민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조세호와 이준은 "벌써 1년을 같이 했다는 것이 신기하다. 시간이 진짜 빠르다"며 합류 1주년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밝힌다. 이에 딘딘은 "준이형은 첫 촬영 끝나고 그만두려고 했잖아"라며 이준이 첫 녹화 직후 하차 결심을 했었다고 폭로한다.

조세호와 이준은 지난해 8월 '1박 2일'에 합류했다. 또 주종현 PD가 메인 프로듀서로 내부 승진하며 '1박 2일 시즌4'을 이끄는 중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