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 '태권도복 입고 경기장 접수'... 정규 4집 'KARMA' 콘셉트 포토 공개

MHN스포츠 오세나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오세나 인턴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 'KARMA'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22일 정규 4집 'KARM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앞서 공개된 첫 티저에서 관중석 속 여유로운 모습으로 전 세계 뮤직 리그 에이스의 면모를 보여준 이들은, 이번 두 번째 티저에서 경기장으로 직접 뛰어들어 환호 속 주인공의 위엄을 드러냈다.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경기장을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다채로운 포즈를 취했다. 화려한 컬러 조명과 어안 렌즈 촬영 기법이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태권도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올림픽, 월드컵을 모티브로 한 'KARMA SPORTS' 세계관 속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태권도에서 영감을 받아 의상, 헤어, 메이크업을 구성하며 '콘셉트 맛집'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번 앨범은 약 2년 만의 정규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6연속 1위를 기록한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이자, 자체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마친 뒤 처음 선보이는 음반이다.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작업한 타이틀곡 'CEREMONY'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스트레이키즈의 새 앨범 'KARMA'는 오는 22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