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F1 더 무비', 브레이크 없다…올해 최고 흥행작 등극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정태윤기자] 영화 'F1 더 무비'가 올해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F1 더 무비'는 9일 오전 7시 24분 기준, 누적 관객수 344만 9,647명을 기록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딩'(최종 관객수 339만 1,877명)을 제쳤다.

올해 최고 흥행작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좀비딸', '발레리나' 등 쟁쟁한 신작들의 공세 속 압도적 수치를 유지 중이다. CGV 골든에그 지수 99%,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05점이다.

개봉 7주 차에도 유례없는 뒷심을 발휘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또한 글로벌 박스오피스에서 흥행 수익 5억 5,500만 달러를 돌파했다. 브래드 피트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 성적을 거뒀다.

'F1 더 무비'는 최고가 되지 못한 베테랑 드라이버 소니 헤이스(브래드 피트 분)의 이야기다. 그가 최하위 팀에 합류해 천재적인 신예 드라이버와 함께 일생일대의 레이스를 펼친다.

조셉 코신스키 감독은 '탑건: 매버릭'에 이어 또 한 번 베테랑과 루키의 대립 구도를 그렸다. 전형적 플롯을 뻔하지 않은 기술력으로 구현했다. F1 2023~2024 시즌 그랑프리 대회를 카메라에 담으며 박진감을 더했다.


'F1 더 무비'는 극찬 세례에 힘입어 아이맥스, 4DX, 스크린X, 돌비 시네마, MX4D, 수퍼플렉스, 광음시네마 등 올포맷에서 재상영한다. 브레이크 없는 흥행을 이어간다.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