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엄지원→박준금, '독수리 5형제' 포상 휴가 미지수.."KBS 사장에게 물어봤더니" (매거진준금)[종합]

OSEN
원문보기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OSEN=장우영 기자] 배우 박준금이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포상휴가 여부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8일 박준금의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에는 ‘굿바이 독수리 5형제’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먼저 박준금은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마지막 촬영을 마친 소감에 대해 “건강하게 작품을 마친 것에 뿌듯함을 느낀다”면서도 “함께한 배우들과 스태프들과 정이 많이 들어 헤어지는 게 아쉽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박준금은 “국민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다”라며 자신을 ‘시청률 부적’이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금은 극 중 캐릭터 비하인드에 대해 “원래는 단발을 하려 했는데, 안젤리나 하면 떠오르는 긴 곱슬머리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윗머리만 많이 쳤다”고 말했다. 그러나 결국 감독과 작가의 요청으로 긴 머리를 풀고 촬영을 진행했고, 촬영 중 앞머리 연결 때문에 어려움을 겪어 머리를 묶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박준금은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탱고 장면을 꼽으며 “오랜 시간 연습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 장소 바닥이 카펫이라 아쉬웠다”면서도 한 번 더 기회를 얻어서 야외에서 멋진 장면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특히 박준금은 포상 휴가에 대해 “KBS 사장님이 커피차를 보내주셨길래 그날 내가 과감하게 물어봤다. 그랬더니 의논해보겠다고 하시더라”며 “지금은 시청률이 20%만 넘겨도 대박 드라마라고 하는데 우리가 20%를 넘겼다. 23%까지 갔으면 무조건인데 그래서 미지수”라고 말했다.

박준금은 자신의 인생 드라마로 ‘내 사랑 치유기’, ‘상속자들’, ‘시크릿 가든’을 꼽았다. 특히 ‘시크릿 가든’에 대해 “연기 인생을 바꿔 놓은 작품이자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라고 소개하며 애정을 보였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