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윤두준, ♥김슬기와 갑작스런 웨딩사진 공개했다…"첫만남 이후 10년 만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사진=tvN 드라마 공식 SNS

사진=tvN 드라마 공식 SNS



배우 윤두준과 김슬기가 깜짝 모바일 청첩장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지난 7일 tvN 드라마 공식 SNS에는 윤두준과 김슬기의 웨딩 사진과 함께 청첩장 이미지가 게시됐다. 드라마 측은 "10년 전 처음 만난 저희가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고자 합니다. 저희 부부의 첫걸음을 응원해 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오는 17일 오후 9시 20분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을 전했다.

사진=tvN 드라마 공식 SNS

사진=tvN 드라마 공식 SNS


사진=tvN 드라마 공식 SNS

사진=tvN 드라마 공식 SNS



공개된 모바일 청첩장에는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저희 두 사람이 하나가 되어 결실을 맺고자 합니다. 오셔서 따뜻한 축복으로 저희의 시작을 함께해 주세요. 신랑 윤두준, 신부 김슬기 드림"이라는 문구가 담겼다.

사진 속 윤두준과 김슬기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갖춰 입은 채,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손을 맞잡거나 반려묘와 함께 누운 장면도 포함돼 실제 예비부부를 연상케 했다.

예고 없이 공개된 청첩장에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누리꾼들은 "이거 진짜예요?", "진짜 결혼하는 줄 알고 심장이 벌렁했다", "지인 웨딩 청첩장인 줄"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진위 여부를 궁금해했다.

그러나 이는 드라마 'O'PENing 2025 – 냥육권 전쟁'의 홍보를 위한 콘텐츠로 밝혀졌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이 작품에서 윤두준과 김슬기는 결혼 5년 차에 이혼 위기를 맞은 부부로 등장한다. 극 중 두 사람은 자식처럼 키운 반려묘의 '냥육권'을 놓고 갈등을 벌이게 된다.


윤두준과 김슬기의 재회는 지난 2015년 방송된 MBC '퐁당퐁당 LOVE' 이후 약 10년 만이다. 당시 두 사람은 조선으로 타임슬립한 여고생과 왕으로 분해 풋풋한 첫사랑을 그린 바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