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초5 금쪽, ‘중국인’ 母 무시→거리두기까지..“사람들한테 쪽팔려” (‘금쪽같은’)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금쪽같은 내 새끼’ 초5 금쪽이가 엄마를 무시해 충격을 안겼다.

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엄마의 존재를 무시하는 늦둥이 초5 아들’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관찰 영상에는 엄마와 금쪽이가 손을 잡고 장 보러 마트로 향했다. 엄마는 마트에 들어서자마자 “먹고 싶은 거 있어?”라고 물었지만, 금쪽이는 “내가 어떻게 알아? 엄마가 사고 싶은 거 사야지”라며 투덜댔다.

이어 엄마의 눈을 쳐다보지 않고 무시하는 금쪽이는 엄마가 말할 때마다 주변을 의식하는 모습을 보이기까지 했다. 금쪽이는 “일단 흩어지고 조금 이따 만나면 안돼? 엄마랑 다니기 좀 그래”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급기야 금쪽이는 엄마에게 ‘거리두기’를 선언했다. 엄마는 “같이 다니는 거 좋아한다”라고 했지만 금쪽이는 “엄마 목소리가 노랫소리보다 크다고. 사람들이 다 쳐다본다고”라고 받아쳤다.

결국 금쪽이는 자리를 벗어나 아빠에게 전화를 해 “아니 나 쪽팔린다”, “나가고 싶어 빨리. 여기 오기 싫다고. 사람들한테 쪽팔린다고 진짜로”라고 토로했다.


스튜디오에서 엄마는 “금쪽이가 일곱 살때부터 그랬다. 제가 유치원 가서 엄마들 다같이 만날 때 엄마 손 떼고 사람 없는 곳으로 간다. 금쪽이가 ‘엄마 부끄러워. 엄마는 중국 사람이잖아. 중국에서 왔잖아. 엄마는 아무것도 못하잖아. 돈도 없잖아’라고 한다”라고 털어놨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트럼프 베네수엘라 운영
    트럼프 베네수엘라 운영
  4. 4로저스 쿠팡 대표 소환
    로저스 쿠팡 대표 소환
  5. 5권상우 손태영 결혼
    권상우 손태영 결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