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51kg’ 손담비, 출산 후 13kg 감량..비결 뭐길래? ”먹고 싶은 거 먹어” (담비손)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출산 후 13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8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에는 ‘출산 후 90일 동안 13kg 감량한 손담비 다이어트 최초 공개. 고통 없이 살빼는 법. 식단, 운동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손담비는 “제가 해이 낳고 94일 동안 13kg 뻈다. 제가 지금 51~2kg 사이 언저리에 있다. 지금 거의 1.2kg 정도 남았다”라고 밝혔다.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 비결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는 손담비는 “사실 식단을 제일 많이 물어보시는데 저는 생각보다 식단을 그렇게 거창하게 하지 않는다. 딱 두끼 먹는다. 그리고 저녁 6시 부터 공복이 한 그래도 15시간 유지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침은 간단하게 샐러드 위주로 먹고 다섯시와 여섯시 사이에 제가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다. 왜냐하면 너무 무리하게 다이어트 하면 볼살이랑 이렇게 제 나이 때는 좀 안 좋게 빠지기 때문에 하루에 두끼는 꼭 지킨다”라고 전했다.

또 손담비는 “단백질도 있어야 한다”라며 “아보카도, 사과, 호두, 닭가슴살, 야채 등 한꺼번에 있는 샐러드 위주로 즐겨 먹는다. 소스 듬뿍 넣어서 맛있게 먹는다. 하루에 아몬드랑 호두 적정량 먹으면 건강에 좋다. 그리고 아보카도는 꼭 먹어줘야 한다. 맛있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공복 유산소를 뛴다는 손담비. 그는 “일어나서 배고픔을 이끌고 헬스장 가서 런닝하고 딱 와서 이렇게 먹는 저의 하루 루틴”이라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담비손 DambiXon’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