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미숙 "부자 기준이 100억?…난 90억 정도 모자라" 고백 (숙스러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배우 이미숙이 돈에 관해 자기의 생각을 전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이미숙_숙스러운 미숙씨'에는 '미숙한 건강루틴 대 공개!! “ 난 안죽어!!” + 미숙표 초간단 해장국 레시피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미숙은 제작진은 집으로 초대해 직접 요리를 해주었다. 제작진이 이미숙에게 "요즘 최대 관심사가 유튜브냐"라고 묻자, 이미숙은 "이거밖에 없다"라며 유튜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제작진이 "기억에 남는 댓글이 있냐"고 묻자, 이미숙은 "누가 그랬다. '미숙 언니가 돈이 그렇게 없을 줄 몰랐다'고. 많으면 좋냐. 많은 기준이 얼마냐"라고 되물었다.



제작진이 "100억"이라고 답하며 "100억은 없으신 거냐"라고 궁금증을 드러내자, 이미숙은 "한 90억 모자란다. 근데 뭐 100억 있으면 뭐 하려고"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미숙은 "너네는 잘못 생각하는 거다. 누나 나이쯤 돼봐 봐. 몸이 10억이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이를 들은 제작진이 "자꾸 멋진 말로 포장하려고 하지 마셔라"라고 말하자, 이미숙은 "웃기는 소리 하지 마라. 나도 100억은 있고 싶다. 있으면 너네한테 이런 말 안 한다. 같은 동지의 마음으로"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유튜브 '이미숙_숙스러운 미숙씨'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기도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기도
  2. 2해수부 장관 후임
    해수부 장관 후임
  3. 3성탄절 인파 관리
    성탄절 인파 관리
  4. 4조세호 조폭 논란
    조세호 조폭 논란
  5. 5삼성 반도체 투자 리스크
    삼성 반도체 투자 리스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