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출산 94일→13kg 감량’ 손담비, 아침 루틴·식단 공개…“공복 15시간, 무리 NO”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가수 손담비가 출산 후 3개월 만에 13kg을 감량한 다이어트 과정을 직접 공개했다.

손담비는 8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을 통해 “출산 후 94일 동안 13kg 정도 감량했다.

지금은 51~52kg 사이고, 목표까지 1.2kg 정도 남았다”며 현실적인 몸무게 변화와 함께 직접 겪은 다이어트 루틴을 전했다.

손담비가 출산 후 3개월 만에 13kg을 감량한 다이어트 과정을 직접 공개했다.사진=유튜브채널 ‘담비손’

손담비가 출산 후 3개월 만에 13kg을 감량한 다이어트 과정을 직접 공개했다.사진=유튜브채널 ‘담비손’




그는 “꿀팁까진 아니지만 이렇게 했다는 걸 공유하고 싶다”며 “하루 세 끼는 먹지 않는다. 저녁 6시 이후부터 다음날까지 공복 상태가 약 15시간 정도 된다”고 설명했다. 아침 식사는 샐러드, 아보카도, 사과, 호두, 닭가슴살 등 가볍고 건강한 재료 위주로 구성했다고도 밝혔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피한다고 강조한 손담비는 “나이 들수록 볼살이 빠지면 더 힘들다. 그래서 하루 두 끼는 꼭 챙긴다”며 균형 잡힌 감량 방식을 강조했다. 운동으로는 발레를 병행 중이며, “준비 운동 세 가지는 꼭 한다”고 조언도 덧붙였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해, 두 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했다. 지난 4월 첫 딸 해이 양을 출산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2. 2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3. 3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4. 4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5. 5힉스 39점
    힉스 39점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