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없는 게 없는 '무도 유니버스', 홍진경 이혼까지?…"다시 태어나도 결혼" 질문에 보인 반응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최근 파경 소식을 전한 가운데, 10년 전 '무한도전' 방송 내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5년 4월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식스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후보자들이 거짓말탐지기 심사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유재석은 홍진경에게 "다시 태어나도 지금 남편과 결혼하겠냐"고 물었다.

이에 홍진경은 눈을 질끈 감으며 웃음을 참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의 심경을 대변하듯 그래프가 요동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줬다.

끝까지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홍진경은 "감사합니다"라며 자체적으로 검증 종료를 시도했고, 유재석은 후보 보호 차원에서 다음 질문을 했다.



한편, 홍진경은 지난 6일 결혼 22년 만에 합의 이혼한 사실을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이날 정선희의 유튜브 채널 '집나간 정선희'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홍진경은 이미 몇 달 전 이혼을 했음을 알리면서 "안타까운 건 우리가 이제 비로소 남이 되어서야 진짜 우정을 되찾은 게 안타까운데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28년동안 라엘이 오빠만 보고 살았다. 왜 헤어졌는지 궁금하시겠지만 저희는 누구 한 사람의 잘못으로 헤어진 게 아니다. 이제 다르게 살아보자라고 생각해서 이혼한 것"이라며 어느 누구에게도 귀책 사유가 없음을 강조했다.

홍진경은 지난 2003년 5살 연상의 사업가 A씨와 결혼, 슬하에 딸 라엘 양을 뒀다.

사진= '무한도전'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