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공개한 '숏드라마' 포스터 일부 |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티빙 숏드라마 '하프오브미' 18일 독점 공개 = 티빙은 자체 제작 숏드라마 '하프오브미'를 18일 독점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하프오브미'는 밤낮으로 몸이 바뀌는 '바디체인지' 설정의 이색 BL(보이즈 러브·남성 캐릭터 간의 사랑) 장르물이다. 극 중 서른 살 장사꾼인 주인공 '권희찬'은 교통사고 이후 아침에는 고등학생 '김택인'으로 바뀌었다가, 저녁에는 다시 본인의 몸으로 돌아오는 기이한 이중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같은 날 티빙에는 '순종연하남을 당근했습니다'도 함께 공개된다. 남편의 외도를 목격한 주인공이 갑자기 등장한 순종적인 연하남과의 동거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앞서 티빙은 자체 제작 숏폼 콘텐츠 '티빙 숏 오리지널'을 론칭하고, 약 20편의 '숏드라마' 라인업을 공개했다. 4일에는 '잔혹한 나의 악마' 등 17편의 숏드라마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MBC 광복80주년 특집 뮤지컬 다큐 '모범감옥' 포스터 |
뮤지컬과 다큐멘터리를 융합한 '모범감옥'은 일제강점기 수많은 조선인이 투옥됐던 서대문형무소를 화자로 등장시키는 독특한 시점을 택했다.
'모범감옥'에서는 총 8곡의 뮤지컬 넘버가 공개된다. 특히 오프닝 곡 '그곳에 조선인이 있었다'는 수감자들이 목격한 감옥의 참상을 묘사하며 일제의 감시 속에서 꺾이지 않는 애국지사들의 의지를 함께 표현한다.
16일과 23일에 1부와 2부가 각각 방송된다.
디즈니+ '60분 소개팅: 30분마다 뉴페이스' 메인 포스터 |
이 프로그램은 예능 대세 지예은이 시간이 30분으로 제한된 소개팅 자리에서 뉴페이스와 아슬아슬한 '밀당'을 펼치는 예측 불가 연애 리얼리티 예능을 표방한다.
'60분 소개팅: 30분마다 뉴페이스'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디즈니+로 공개된다.
gahye_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