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양지은, 출연료 대신 복숭아 10박스 받은 사연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가보자GO’ 양지은, 김수찬. 사진ㅣMBN

‘가보자GO’ 양지은, 김수찬. 사진ㅣMBN


트로트 가수 양지은과 김수찬이 황당했던 행사 에피소드를 전했다.

9일 방송되는 MBN ‘가보자GO’ 시즌5 6회 선공개 영상에서 트롯 여신 양지은과 리틀 남진 김수찬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양지은을 비롯해 신성과 강혜연까지 트롯 4인방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수찬은 “나는 코로나 시절에 세계 최초로 비행기 안에서 공연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놀란 MC들이 “하늘 위에서 노래한 거냐?”라고 묻자, 김수찬은 “그렇다. 그런데 대기실이 없으니까 공연 끝나고 같이 의자에 앉아서 대기했다. 기내식도 없었고, 그냥 앉아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찬은 “티켓도 비쌌는데 팬들이 많이 와주셨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양지은은 “행사 출연료를 15만 원 정도만 주시고 나머지는 복숭아로 주신 적이 있다. 복숭아 10박스 정도를 주셨는데, 들고 갈 수 없으니까 ‘3박스만 들고 가겠다’ 하고 들고 왔다”라며 황당했던 행사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어 양지은은 “그런데 진짜 신기했던 일이 있다. 복숭아를 받았던 행사 영상을 보신 분이 저를 (다른 행사에) 초청을 해주셨는데, 그 영상이 퍼져서 ‘미스트롯‘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지금의 양지은을 있게 만든 복숭아 행사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N ‘가보자GO’ 시즌5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친구의 집부터 그 인물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일터나 연습실 등과 같은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장소들을 방문해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팀 분열
    뉴진스 팀 분열
  2. 2이재명 청와대 복귀
    이재명 청와대 복귀
  3. 3햄스터 학대 생중계
    햄스터 학대 생중계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5. 5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