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추영우, 서울 단독 팬미팅 'Who (is) Choo?' 전석 매진

더팩트
원문보기

9월 6일 서울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포문
이후 방콕 타이베이 오사카 도쿄 등에서 개최


배우 추영우가 서울에서 여는 단독 팬미팅 'Who (is) Choo?' 티켓이 지난 7일 오픈 당일 전석 매진됐다.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추영우가 서울에서 여는 단독 팬미팅 'Who (is) Choo?' 티켓이 지난 7일 오픈 당일 전석 매진됐다. /제이와이드컴퍼니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추영우가 데뷔 후 첫 미팅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8일 "추영우의 단독 팬미팅 'CHOO YOUNG WOO ASIA FANMEETING TOUR 'Who (is) Choo?' in SEOUL(추영우 아시아 팬미팅 투어 '후 (이즈) 추?' 인 서울)' 티켓이 지난 7일 오픈 당일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Who (is) Choo?'는 추영우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 중인 그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 JTBC 드라마 '옥씨부인전'부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광장'과 tvN 드라마 '견우와 선녀'까지 네 작품에서 잇달아 활약한 추영우는 연기력 대중성 화제성을 갖춘 배우로 발돋움하고 있다. 국내외 인기 속에 그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며 본격 글로벌 행보에 돌입한다.

지난달 종영한 '견우와 선녀'로 유종의 미를 거둔 추영우는 오는 9월 6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Who (is) Choo?'의 포문을 연다. 그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타이베이 오사카 도쿄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순재 마지막 부탁
    이순재 마지막 부탁
  2. 2안선영 치매 간병
    안선영 치매 간병
  3. 3안보현 이주빈 스프링피버
    안보현 이주빈 스프링피버
  4. 4알론소 감독 경질
    알론소 감독 경질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