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박서진, ‘현역가왕2’ 앵콜콘서 우승 기념 신곡 최초 공개한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MA엔터테인먼트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MA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현역가왕2’의 가왕 박서진이 오는 9월 13~14일 열리는 ‘현역가왕2 앵콜 콘서트-서울’에서 ‘현역가왕2’ 우승 기념 신곡을 첫 공개한다.

‘현역가왕2’ TOP7 박서진-진해성-에녹-신승태-김준수-최수호-강문경은 지난 4월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 이후 오는 9월 6일 부천 공연을 끝으로 장장 5개월여 동안의 대장정을 마무리 짓는다. 그러나 아쉬움을 토로하는 팬들의 뜨거운 ‘러브콜’로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앵콜 콘서트’ 진행을 결정한 상황. 대부분의 오디션 공연이 침체기에 빠진 가운데 유일무이하게 ‘앵콜 공연’까지 개최하면서 독보적인 흥행세를 입증하고 있다.

이와 관련 ‘현역가왕2’ 가왕 박서진은 국민 작곡가 윤명선이 작곡한 ‘현역가왕2’ 우승 기념 신곡을 ‘앵콜 콘서트’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 특히 트로트부터 록발라드, R&B, 댄스 등 장르를 막론하고 히트곡을 보유한 윤명선 작곡가와 ‘감성 끝판왕’ 박서진의 첫 작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윤정의 ‘어머나’, 이승철의 ‘서쪽하늘’, 슈퍼주니어의 ‘로꾸꺼’,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송가인의 ‘엄마아리랑’을 능가하는 대박 히트작이 탄생할 수 있을지, 박서진과 윤명선이 만들어낼 시너지가 관심을 모은다.

또한 박서진은 ‘현역가왕2’ 가왕이 된 후 첫 출격한 ‘한일톱텐쇼’에서 열창해 모두를 울컥하게 만든 윤시내의 ‘인생이란’을, ‘앵콜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번 선보이며 그때 그 감동을 이끌 예정이다.

제작진은 “‘현역가왕2 앵콜 콘서트’에서는 박서진을 비롯해 TOP7이 모두 ‘전국투어’ 때와는 다른 ‘셋 리스트’로 개인 곡 무대를 펼치는 데 이어 단체곡 또한 새롭게 구성, ‘앵콜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대를 완성한다”라며 “과연 TOP7이 어떤 무대들로 ‘전국투어 콘서트’와는 또 다른 ‘흥’바람을 일으킬지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2 앵콜 콘서트’ 부산은 8일(오늘) 오후 2시 NOL티켓에서 예매가 오픈된다. yoonss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