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정령 ‘미리암(잔영)’…억제·강습 특화 공격 강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8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요정형 정령 ‘미리암(잔영)’을 추가했다.

‘미리암(잔영)’은 기존 정령인 ‘미리암’의 이형으로, 자신이 지닌 본연의 힘을 끌어낼 수 있도록 특수 제작한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다. 전투에서 자신의 위치에 따라 아군을 보호하는 ‘억제 특화’와 적의 약점을 노려 강한 피해를 입히는 ‘강습 특화’ 능력을 갖고 있어,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는 데 강점을 지녔다. ‘칼라르’ 진영 캐릭터들과 함께 배치했을 때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미리암(잔영)’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4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영지 편의성 개편 ▲전선 35지역 추가 ▲길드 레이드 신규 어픽스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 게임 편의성을 강화했다.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와의 소통 기반 서비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호평 받고 있다.

‘에버소울’의 신규 요정형 정령 ‘미리암(잔영)’과 픽업 소환 이벤트 등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