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인스파이어, 이종격투기 대회 ‘블랙컴뱃 15’ 개최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는 오는 23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격투기 대회인 ‘블랙컴뱃 15:파라벨룸’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인스파이어

사진=인스파이어


국내 최초의 다목적 전문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최근 각종 장르의 스포츠 및 이스포츠 경기들을 활발히 개최하고 있다.

블랙컴뱃 15는 지난 5월 열린 ‘블랙컴뱃 14’ 이후 열리는 격투기 대회다. 지난 대회는 약 8000명의 관중이 모였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기존 경기장들과 달리 격투기 경기 연출에 필요한 최신식 무대·음향 장비를 갖췄다.

또한 쾌적한 좌석과 관람 시야로 경기를 즐길 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연일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대기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인스파이어는 경기 티켓 소지자에게 다양한 식음료와 매장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다양한 스폰서 부스와 이벤트 등을 추가로 마련해 관람 경험을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번 블랙컴뱃 15의 주요 매치로는 ‘탱크’ 코마키네 타카히로와 ‘아마존 키드’ 토마스 아시스의 플라이급 챔피언전, 벤텀급 챔피언인 ‘투신’ 김재웅과 ‘울프킹’ 아딜렛 누르마토프의 메인 이벤트 등이 꼽힌다. 총 15개 이상의 경기가 열린다.

이현명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부문 디렉터는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지난 블랙컴뱃 14에 이어, 블랙컴뱃 15 대회를 연속으로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관람 경험 측면에서 관람객들의 높은 평가가 있었고, 추후 대회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길 바라는 수요가 많았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