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여행지원금 최대 '1000만원'…롯데월드 '어트랙션 월드투어' 진행

머니투데이 김온유기자
원문보기
롯데월드 '어트랙션 월드투어' 진행/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 '어트랙션 월드투어' 진행/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31일까지 총 2억원 상당의 해외여행 지원금이 걸린 '어트랙션 월드투어 :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후렌치 레볼루션 △스페인해적선 △파라오의 분노 △아트란티스 △후룸라이드 △풍선비행 총 6개의 후보 어트랙션 중 가장 선호하는 어트랙션에 기표하는 이벤트다. 어드벤처 1층 기프트샵 '로티스 엠포리움' 앞 기표소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에 1회 참여 가능하다.

투표 종료 후 다음달 12일에 롯데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최종 1~3위를 차지한 어트랙션과 당첨자를 공개한다. 1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10명, 2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6명, 3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4명 총 20명을 추첨해 당첨자 한 명당 1000만 원씩 총 2억원의 상당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이달의 생물인 샌드타이거샤크를 테마로 전시와 체험을 진행한다. 지하 2층 메인수조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주말 및 공휴일 일 2회(오후 12시 30분, 오후 3시 30분) '샤크&레이 먹방쇼 시즌2'가 열린다. 상어와 가오리의 '먹방' 배틀을 UFC 콘셉트로 재치있게 풀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오는 23일 참여형 물놀이 페스티벌 '아쿠아부스터(AQUA BOOSTER)'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낮과 밤으로 나눠 낮 행사 '아쿠아데이'는 오후 2시 로얄가든 분수광장에서 쿨링 퍼레이드와 함께 시작된다.

오후 6시부터는 가든스테이지에서 '아쿠아나이트'가 펼쳐진다. 퍼포먼스 모델팀 'ELICK'과 치어리더 팀이 댄스 공연으로 분위기를 달군 뒤, 양 팀이 맞붙는 팀 대항 물총 배틀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인기 걸그룹 VIVIZ(비비지)가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며 여름밤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아쿠아부스터'는 여름 시즌 한정 특별 이벤트로, 별도의 유료 티켓 구매가 필요하다.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공식 예매처 'NOL'을 확인하면 된다.

김온유 기자 ony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