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5.2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출산 후 55kg’ 손담비, 발레로 다진 유연성 인증…“목표 몸무게 찍었다”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손담비가 출산 후 철저한 자기관리로 목표 몸무게 달성 소식을 전했다. 발레 매트 위에서 포착된 유연한 자세는 단순한 감량 그 이상의 노력과 루틴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손담비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레 열심히 한 보람이 있지요. 드디어 목표치 몸무게 완성”이라는 글과 함께 운동 중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담비는 블랙 스포츠 브라탑과 바이커 쇼츠를 착용한 채 발레 매트 위에서 다리를 완전히 벌린 자세로 앉아있다. 거울 앞에 앉아 물병을 옆에 둔 채 유연한 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자기관리력을 입증했다.

손담비가 출산 후 철저한 자기관리로 목표 몸무게 달성 소식을 전했다.사진=손담비 SNS

손담비가 출산 후 철저한 자기관리로 목표 몸무게 달성 소식을 전했다.사진=손담비 SNS





거울 속 비친 옆모습까지 당당한 자세로 마무리한 손담비는 카메라를 향해 수줍은 듯 미소를 지어 보이며 여유까지 드러냈다.

손담비는 앞서 케이윌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막달에 67㎏이었다. 아기가 2.68㎏였는데 출산 직후 딱 그 무게만 빠졌고, 64㎏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 오늘 아침 55㎏이 됐다”고 밝혔다.

특히 “산후조리원에서만 8㎏을 뺐다. 운동으로 단련된 몸이라 가능한 것 같다”고 말해 자기관리형 루틴을 이어온 비결도 전했다.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두 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했고, 지난 4월 첫 딸 해이 양을 출산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