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빠 되는 이민우, 이민정 닮은 이혼녀와 결혼 결심한 이유? [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신화 이민우가 팀 내 네 번째 유부남이 된다. 이런 가운데 이민정과 야노 시호를 닮은 예비 신부의 얼굴이 공개돼 팬들을 술렁이게 하고 있다.

이민우는 지난달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여러가지 상황들을 겪으며 심적으로 힘들고 지쳤을 때 가족들과 함께 많은 시간들을 가지면서 가족에 대한 의미를 다시 되새겨 보게 되었어요. 언젠가는 ’서로 힘이 되어 주는 나만의 가정을 꾸리고 싶다‘라는 막연한 마음이 있었어요"라고 적은 자필편지를 공개했다.

이어 그는 "그러던 중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소중한 인연과 서로 같은 마음을 확인하고 한 가족이 되기로 했습니다”라며 "누구보다 제가 가장 아끼는 신화창조에게 축하 받고 싶어서 제 진심을 담아 전하는 이야기에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면 좋겠어요"라고 팬들의 응원을 부탁했다.


이로써 이민우는 에릭, 전진, 앤디에 이어 신화 멤버 중 네 번째 유부남이 된다. 특히 이민우는 예비 신부가 6세 딸을 키우는 싱글맘이며 현재 자신의 아이를 임신 중이라는 사실도 전해, 겹경사를 맞았다. 예비 신부는 재일교포 3세로 모델 야노 시호와 배우 이민정을 닮은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민우의 러브스토리와 함께 예비 신부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민우는 “2013년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며 첫 만남을 회상했고, 선공개 영상에서는 예비 신부가 단아하고 세련된 미모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민우는 방송을 통해 예비 신부와의 연애 풀스토리, 결혼을 결심한 계기, 그리고 예비 아빠로서의 각오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미 가족 같은 돈독한 분위기를 보며 스튜디오의 MC들과 제작진 모두가 놀랐다는 후문이다.


지인에게 26억 원을 사기당해 한동안 속앓이를 했던 이민우의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의 진심 어린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이민우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9일(토) 오후 9시 20분 KBS 2TV '살림남'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KBS,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