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혜진, 3년차 홍천 세컨하우스 "6개월 이상 설계 했음에도 망했다"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모델 한혜진이 홍천 세컨하우스의 망한 포인트를 낱낱이 공개했다.

한혜진은 7일 공개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의 '홍천 망한 집... 솔직 리뷰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올해로 3년 차가 된 홍천 세컨하우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날 한혜진은 "그동안 살면서 불편하고 집을 잘 못 지었다라는 것이 구석구석에서 발견한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한혜진은 "나도 처음 집을 지어봤고 계속 아파트에서만 살아서 주택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었다. 6개월 이상 설계를 하고 수정도 여러 번 거쳤는데도 막상 살아보면 이야기가 다르다"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정문 위치 선정부터 잘못 됐다며 "망한 포인트 중에 하나다. 패착이었다. 정문으로 들어온 사람이 드물다. 또 정북향 정문 때문에 겨울에 눈덩이가 내려앉는다. 완전 빙하처럼 얼음이 돼서 입구가 다 막히기도 한다. 지금 생각해보면 집을 들어서 약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내려놓고 싶다. 그러면 해를 비스듬히라도 맞으니 나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혜진은 "디딤석도 스텝이 안 맞아서 걷기가 힘들다"라고도 덧붙였다.

또 수영장에 대해서도 "개구리 공장이다. 올챙이가 엄청나다"라며 수시로 올챙이를 건져야 한다고 말했다. 밤새 개구리 소리로 잠을 못 잔다고도 불평했다.

이외에도 개방감 있는 야외 샤워장 등에 대해서도 "CCTV가 생기면서 대실패다"라며 로망과 현실의 경계 사이에서 살고 있다며 씁쓸해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2. 2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3. 3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4. 4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5. 5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