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바비킴 '14살 연하' ♥아내, 얼마나 예쁘길래…안 물어봤는데 '자연미인' 거듭 강조 ('라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MBC

사진=MBC



2022년 14살 연하와 결혼했다고 알려진 바비킴이 종잡을 수 없는 예능감으로 '라스'를 뒤집어놨다.

1973년생 바비킴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사진=MBC

사진=MBC



'오빠는 돌아오는거야'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원조 R&B 오빠' 바비킴은 가수 김장훈, 조성모, god 손호영과 함께 웃음이 끊이지 않는 토크를 펼쳤다.

등장만으로 MC들의 반가움을 산 바비킴은 결혼 얘기가 나오자, 아내에 관해 그 누구도 성형했냐고 물어보지 않았는데 '자연미인'이라고 거듭 강조하며 사랑꾼 남편의 모습을 숨기지 않았다. 하와이 공연에서 만나 첫눈에 반했던 아내와의 로맨틱한 결혼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사진=MBC

사진=MBC



바비킴은 스스로를 홍보하기에 나섰고, 더 많은 활동을 희망하는 마음을 담은 개사 버전의 'Tic Tac Toc'을 열창, 장난스러운 가사로 처음에는 웃음을 자아냈지만 솔직한 진심으로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였다.

무명 시절 당시 랩 디렉팅과 코러스 등 안 해본 일이 없다는 바비킴은 터보의 '트위스트 킹',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 속 영어 랩 파트 목소리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바비킴은 솔직한 매력의 토크부터 감미로운 무반주 라이브까지 여러 방면에서 맹활약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FC 임채민 영입
    용인FC 임채민 영입
  2. 2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3. 3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4. 4김영대 별세
    김영대 별세
  5. 5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