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대탈출' 강호동, 큰형님의 짜릿한 카타르시스 선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티빙 대탈출: 더 스토리

사진=티빙 대탈출: 더 스토리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강호동이 '대탈출'에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기고 있다.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적셔주는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더 스토리'가 매회 시청자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파묘', '조선의 살인귀', '여기는 새땅' 등 시공간을 뛰어넘는 스토리와 두뇌를 자극하는 흥미로운 미션은 역대급 서스펜스 어드벤처라는 호평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대탈출: 더 스토리' 세 번째 이야기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집단에서 일어난 기이한 현상에 맞서 싸우며 탈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화롭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에 도착한 강호동은 안심한 것도 잠시, 자신이 한 적이 없는 말이 나오는 복도를 마주하게 되자 무언가 잘못됐음을 단번에 파악해 몰입감을 높였다.

이처럼 강호동의 기량과 재능은 '대탈출' 세계관에 곳곳에 스며들고 있다. 상식을 벗어나는 행동과 숨겨진 악행의 실체가 나올 때마다 함께 분노하기도 하고, 전체적인 흐름을 놓치지 않으며 멤버들의 문제 해결 능력이 빛을 볼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고 있다. '대탈출'의 터줏대감이자, 큰형님 답게 솔선수범으로 앞장서 이들의 '탈출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절대적인 피지컬과 압도적인 에너지를 가진 강호동의 능력은 압도적이다. '힘호동'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두꺼운 얼음 깨부수기, 팔뚝이 남다른 주모와 팔씨름 대결, 딱딱한 대나무 가르기, 타고난 장딴지로 제기차기 등 힘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는 최선을 다해 맨몸으로 부딪히며 카타르시스를 보여줬다.

'탈출 성공'이라는 일념 아래 멤버들과 머리를 맞대 매주 숨겨진 이야기의 비밀을 풀어가고 있는 강호동. 멤버들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맏형님의 저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어 다음 에피소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더 스토리' 7-8회는 13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