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시후 ⓒ스타데일리뉴스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시후 소속사 후팩토리가 온라인상에서 확산된 허위 게시글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후팩토리는 최근 온라인에 퍼진 '박시후가 유부남에게 여성을 소개해 가정을 파탄냈다'는 주장에 대해 "사실무근의 허위사실"이라며 강하게 반박했다. 소속사는 이와 관련해 법률대리인인 강진석 변호사(이엔티법률사무소)를 통해 언론중재위원회 조정 신청과 함께 허위 게시글 작성자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박시후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 사례가 추가로 발견되고 있다며, 이를 증거로 수집해 형사고소 등 법적 조치를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배우가 입게 될 피해의 심각성을 고려해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덧붙였다.
아래는 박시후의 소속사 후팩토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박시후씨의 소속사 후팩토리입니다.
당사의 소속배우 박시후를 아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당사는 '배우 박시후가 유부남에게 여자를 소개해주었고 가정파탄에 큰 몫을 하였다'라는 게시글과 관련하여 해당 게시글에 게재된 사실이 사실무근의 허위사실이라는 점을 명확히 하며
이와 관련된 조속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법률대리인(이엔티법률사무소 강진석 변호사)을 선임하여 언론중재위원화에 대한 조정신청, 허위로 글을 게시한 당사자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고소 등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배우 박시후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인 비방글을 게시하는 행위가 발견되고 있어 증거를 수집하고 있고
이러한 행위에 대하여도 법률대리인을 통해 형사고소 등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허위사실유포 등 불법행위에 대하여는 배우가 받게 되는 큰 타격을 고려하여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입니다.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근거없이 아티스트를 비방하는 글을 게시하지 말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신속하게 경찰의 수사 등 형사절차가 진행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며 수사를 통해 게시글이 허위사실이라는 점을 명확히 밝힐 예정입니다.
배우 박시후를 걱정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당사는 이번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